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알찬학력 바른품성 으뜸 단양교육을 실현합니다.

민원처리

첫화면 > 민원/정보공개 > 민원안내 > 민원처리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즉시민원

민원실에서 민원접수를 받은 후 민원실,행정부서에서 증명서 작성한다. 그후 민원실에서 교부받는다.

  • 즉시민원의 종류 : 졸업증명, 검정고시 관련, 폐쇄학교 제증명, 경력증명, 재직증명, 퇴직증명, 퇴직예정증명, 연수이수확인원, 수상확인원, 실적증명 등
  • 민원인 구비서류
    • 본인 방문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청소년증, 공무원증 등 행정기관이 발급한 신분증)
    • 대리인 방문 : 본인(위임자)의 신분증과 위임장, 대리인(피위임자)의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위임장 대신 보호자임을 나타내는 증명서(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증 등)도 가능

유기한민원(처리기한이 정해진 민원)

민원실에서 민원접수 한다. 그 후에 행정부에서 해당부서로 송부를 하며 해당부서에서 검토처리 후 해당부서에서 결과를 회신한다.

  • 유기한민원의 종류 : 진정, 건의, 질의, 인허가(학교법인, 비영리법인 등), 교원자격증 관련 민원 등

유형별 민원 처리 현황

유형별 민원처리 현황
  • 민원인 구비서류 안내
    • 본인 방문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등 행정기관이 발급한 신분증)
    • 대리인방문: 본인(위임자)의 신분증과 위임장, 대리인(피위임자)의 신분증
  • 미성년자의 경우 위임장 대신 보호자임을 나타내는 증명서(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증 등)도 가능

자료관리

행정지원과 총무담당(☎420-6113)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