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의견수렴
충청북도단양교육지원청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실태 점검결과 우수기관(2위) 선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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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행정과 | 등록일 | 2021/01/05 | 조회 | 495 |
안녕하세요?
지난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1년간 실시한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실태 점검 결과 단양교육지원청이 우수기관(2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우리 단양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만족도 향상 및 제도개선을 위한 고객의견 수렴 등 서비스 개선 활동 중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역량 강회 계획,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 계획 등을 통해
- 나이스 제증명 서비스 동영상 홍보( 군청 및 시외버스터미널 게시)
- 자체 제작 ‘보이는 라디오’ 친절직원 소개를 통한 직원사기진작
- 친절한 민원 응대를 위한 직급별‧상황별 직원 협의회
- 전입자 상시 친절 교육 실시
- 전화친절도 자체 점검 및 모니터링
등을 실시하여, 기관별 항목 분석 결과, 민원행정의 신뢰성 및 만족도 제공을 인정받아 기관 우수 사례로 평가 받았습니다!
이번 결과를 토대로 2021년 단양민원행정서비스 발전을 위하여, 전 직원이 더욱 더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1년간 실시한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실태 점검 결과 단양교육지원청이 우수기관(2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우리 단양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만족도 향상 및 제도개선을 위한 고객의견 수렴 등 서비스 개선 활동 중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역량 강회 계획,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 계획 등을 통해
- 나이스 제증명 서비스 동영상 홍보( 군청 및 시외버스터미널 게시)
- 자체 제작 ‘보이는 라디오’ 친절직원 소개를 통한 직원사기진작
- 친절한 민원 응대를 위한 직급별‧상황별 직원 협의회
- 전입자 상시 친절 교육 실시
- 전화친절도 자체 점검 및 모니터링
등을 실시하여, 기관별 항목 분석 결과, 민원행정의 신뢰성 및 만족도 제공을 인정받아 기관 우수 사례로 평가 받았습니다!
이번 결과를 토대로 2021년 단양민원행정서비스 발전을 위하여, 전 직원이 더욱 더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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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3-420-6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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