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메인>민원/정보공개>민원신청>개선의견수렴
  • 인쇄
  • 메뉴스크랩

개선의견수렴

모두를 위한 교육천국 에듀토피아, 단양의 실현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충청북도단양교육지원청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실태 점검결과 우수기관(2위) 선정 - 게시글 상세보기
 충청북도단양교육지원청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실태 점검결과 우수기관(2위) 선정  
작성자 행정과 등록일 2021/01/05 조회 450
안녕하세요?
지난
201911월부터 202011월까지 1년간 실시한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실태 점검 결과 단양교육지원청이 우수기관(2)로 선정되었습니다.
 
우리 단양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만족도 향상 및 제도개선을 위한 고객의견 수렴 등 서비스 개선 활동 중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역량 강회 계획,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 계획 등을 통해
- 나이스 제증명 서비스 동영상 홍보( 군청 및 시외버스터미널 게시)
- 자체 제작 보이는 라디오친절직원 소개를 통한 직원사기진작
- 친절한 민원 응대를 위한 직급별상황별 직원 협의회
- 전입자 상시 친절 교육 실시
- 전화친절도 자체 점검 및 모니터링
 
등을 실시하여, 기관별 항목 분석 결과, 민원행정의 신뢰성 및 만족도 제공을 인정받아 기관 우수 사례로 평가 받았습니다!
 

 이번 결과를 토대로 2021년 단양민원행정서비스 발전을 위하여, 전 직원이 더욱 더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 보기
다음글2020년 단양교육지원청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및 향후 방향 안내
이전글2020. 민원행정서비스 및 서비스헌장 이행 만족도조사 결과 및 향후 계획
완전삭제
  • 게시글 완전삭제시 완전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값 아님)
  • 게시글 삭제시 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입력)
정보담당자
  • 행정과 > 총무팀 > 043-420-6113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22-12-07 19:52:49 출력자 : 손님 출력IP : 34.231.21.105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로그인 시 만족도조사 및 의견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