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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단양교육지원청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및 향후 방향 안내 - 게시글 상세보기
 2020년 단양교육지원청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및 향후 방향 안내  
작성자 행정과 등록일 2021/01/05 조회 517

 
안녕하세요?
 
지난 2020730일에서 1130일까지,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전문조사기관에 의한 전화모니터링을 통해 전화응대 수준에 대한 조사를 해왔습니다.
 
2020년 단양지역의 전화친절도 종합 점수는 93.06점으로 충청북도 내 전체교육지원청 평균인 93.48점보다 낮은 수준을 보였습니다.
 
2020, 단양교육지원청 내의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및 자체 평가를 통하여 작년보다 1단계 순위가 상승하였으나, 관내학교의 순위가 하위권을 기록한 만큼 우리교육지원청과 더 나아가서 단양관내학교 전체를 살펴 친절한 단양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전화응대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2021년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단양지역 전화친절도 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체감
만족도
전화 친절도 종합
점수
수신
신속성
최초
인사
발음
명확성
경청
태도
설명
태도
응대
태도
종료
인사
종료
시점
전반적
느낌
단양(종합) 9.97 9.36 9.59 14.62 13.73 13.47 9.12 4.74 8.46 93.06
교육지원청 9.96 9.41 9.76 14.76 13.82 13.24 9.18 4.65 8.65 93.43
초등학교 10.00 10.00 9.08 14.00 14.00 13.83 8.50 4.83 8.42 92.67
중학교 10.00 10.00 9.33 14.33 13.00 13.56 9.33 5.00 7.78 92.33
고등학교 10.00 6.67 9.50 15.00 13.50 14.67 9.50 5.00 8.00 9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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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담당자
  • 행정과 > 총무팀 > 043-420-6113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23-04-01 12:56:43 출력자 : 손님 출력IP : 3.238.250.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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