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의견수렴
2020년 단양교육지원청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및 향후 방향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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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행정과 | 등록일 | 2021/01/05 | 조회 | 517 |
안녕하세요?
지난 2020년 7월 30일에서 11월 30일까지, 충청북도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전문조사기관에 의한 전화모니터링을 통해 전화응대 수준에 대한 조사를 해왔습니다.
2020년 단양지역의 전화친절도 종합 점수는 93.06점으로 충청북도 내 전체교육지원청 평균인 93.48점보다 낮은 수준을 보였습니다.
2020년, 단양교육지원청 내의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및 자체 평가를 통하여 작년보다 1단계 순위가 상승하였으나, 관내학교의 순위가 하위권을 기록한 만큼 우리교육지원청과 더 나아가서 단양관내학교 전체를 살펴 친절한 단양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전화응대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2021년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단양지역 전화친절도 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맞이단계 | 응대단계 | 마무리단계 | 체감 만족도 |
전화 친절도 종합 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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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 신속성 |
최초 인사 |
발음 명확성 |
경청 태도 |
설명 태도 |
응대 태도 |
종료 인사 |
종료 시점 |
전반적 느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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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양(종합) | 9.97 | 9.36 | 9.59 | 14.62 | 13.73 | 13.47 | 9.12 | 4.74 | 8.46 | 93.06 |
교육지원청 | 9.96 | 9.41 | 9.76 | 14.76 | 13.82 | 13.24 | 9.18 | 4.65 | 8.65 | 93.43 |
초등학교 | 10.00 | 10.00 | 9.08 | 14.00 | 14.00 | 13.83 | 8.50 | 4.83 | 8.42 | 92.67 |
중학교 | 10.00 | 10.00 | 9.33 | 14.33 | 13.00 | 13.56 | 9.33 | 5.00 | 7.78 | 92.33 |
고등학교 | 10.00 | 6.67 | 9.50 | 15.00 | 13.50 | 14.67 | 9.50 | 5.00 | 8.00 | 91.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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