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의견수렴
2022. 단양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안) 의견수렴 | |||||
---|---|---|---|---|---|
작성자 | 행정과 | 등록일 | 2022/04/22 | 조회 | 205 |
첨부 |
![]() |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은 우리교육지원청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 절차와 방법,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등을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고객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우리교육지원청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단양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헌장의 개선을 통해 보다 나은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마련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기간: 2022. 4. 22.(금) ~ 2022. 5. 5.(목)
2. 의견수렴대상: 교육지원청 전 직원 및 홈페이지 방문 고객
3. 의견제출방법: 홈페이지-민원/정보공개-민원신청-개선의견수렴-로그인-댓글 남기기 또는 담당자 이메일(smilee3@korea.kr)
4. 붙임: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안), 신구대조표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등을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고객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우리교육지원청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단양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헌장의 개선을 통해 보다 나은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을 마련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기간: 2022. 4. 22.(금) ~ 2022. 5. 5.(목)
2. 의견수렴대상: 교육지원청 전 직원 및 홈페이지 방문 고객
3. 의견제출방법: 홈페이지-민원/정보공개-민원신청-개선의견수렴-로그인-댓글 남기기 또는 담당자 이메일(smilee3@korea.kr)
4. 붙임: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안), 신구대조표
다음글 | 2022. 단양교육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및 향후 계획 안내 |
---|---|
이전글 | 2021. 단양교육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및 향후 계획 안내 |
- 게시글 완전삭제시 완전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값 아님)
- 게시글 삭제시 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입력)
-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420-6113
- 행정과
- 인쇄자정보
- 출력일 : 2023-09-27 17:32:18 출력자 : 손님 출력IP : 3.236.237.61